AD
Starnews Logo

손호영, 美팝가수 스테이시 오리코와 깜짝 만남

손호영, 美팝가수 스테이시 오리코와 깜짝 만남

발행 :

스테이시 오리코와 깜짝만남을 가진 손호영(왼쪽). ⓒEMI코리아
스테이시 오리코와 깜짝만남을 가진 손호영(왼쪽). ⓒEMI코리아

최근 솔로앨범을 발표한 god 손호영이 미국 팝가수 스테이시 오리코와 깜짝 만남을 가졌다.


손호영은 최근 진행된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 녹화에 출연했다. 때마침 새 앨범 'Beautiful Awakening' 홍보차 한국을 방문했던 스테이시 오리코도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 두 사람의 만남이 극적으로 이뤄졌다.


이날 스테이시 오리코는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 'Stuck'을 비롯해 'I'm Not Missing You'를 열창했다. 그녀는 이날 무대에 오르기 전 막 무대를 내려오던 손호영과 마주쳤고, 손호영의 열정적인 무대에 감동을 받은 스테이시가 먼저 손을 내밀며 "당신의 음악이 너무 멋지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손호영은 "평소 스테이시의 음악을 좋아했다. 스테이시의 새 앨범도 다 들어봤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짧은 담소를 나눴다.


2004년 초 내한공연 이후 지난 17일 두번째 한국을 방문한 스테이시 오리코는 3박4일의 짧은 일정 동안 국내 방송 출연 및 쇼케이스, 팬 사인회 등의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국내 프로모션 활동을 마친 스테이시는 내년 초 미국을 비롯한 유럽, 아시아 투어를 벌일 예정이고, 손호영은 9월30일과 10월1일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