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더원, '명품 드라마' 라이브 콘서트 개최

더원, '명품 드라마' 라이브 콘서트 개최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더원이 'The One의 라이브 콘서트 첫 번째 드라마' 콘서트 통해 관객을 만난다.


더원은 서울 종로구 대학로 문화공간 이다 1관에서 다음 달 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더원은 드라마 '러브홀릭', '온리유','궁','미워도 다시한번'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했으나,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8일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더원은 히트곡 '죽도록','내여자','I DO', '사랑아','고해' 등을 비롯해 평소 즐겨 부르는 팝송도 선보인다.


또한 전진, KCM, 손호영, 김종욱, 춘자, K-Will, 윤건, 유리, SIC, 대니정, 강은비 등 그동안 그와 많은 친분을 유지해 온 많은 이들이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원은 소속사를 통해 "부담없이 보러 오셔서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이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확실하게 무언가를 보여드리겠다"며 "그 어떤 공연보다도 '명품'으로 불릴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더원은 8일 일본 웰시티도쿄에서 열리는 '한국 드라마 주제가 페스티벌'에 김태우, 화요비, 김동욱 등과 초청가수로 무대에 선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