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지나English 42]"'탑걸'활동 마무리..감동 눈물"

[지나English 42]"'탑걸'활동 마무리..감동 눈물"

발행 :

길혜성 기자
지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지나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가수 지나가 스타뉴스 독자들 및 팬들과 영어로 만나고 있는 [G.NA's English With Starnews] 42번째 시간. 지나는 '탑 걸' 활동 마무리를 앞두고 팬들의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스티브 잡스 사망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도 드러냈다. 다음은 지나의 메시지.


안녕하세요. 지나입니다!


오늘 슬픈 소식 하나를 접했네요.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고 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분, 실패의 점들이 이어지면 하나의 선으로 연결된다는 그 분의 말처럼 힘들 때 용기가 되어주셨던 분이기도 했었는데. R.I.P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지나도 기도하겠습니다.


참, 지난 일요일에 지나와 함께 티타임을 가졌던 지니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


데뷔 전부터 절 좋아하셨던 분들도 계시고 이번 '탑 걸'활동부터 애정 있게 지켜봐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다 같이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했고,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된다는 것을 마음껏 느낄 수 있었어요! 나중에 흘린 눈물은 헤어지는 아쉬움만큼 기쁘고 행복한 마음에 저도 모르게...


사람들은 종종 "Far from the eye, far from the heart"라고 말하지만, 그래도 그 날 멀리서까지 절 보러 와주신 분들을 보니 꼭 그런 것만은 아닌 것 같다는 걸 한 번 더 느꼈어요.


F마음에서도 멀어진다고 하지만, 우린 더 가까워질 수도 있어요. 노래로, 더 멋진 지나로 늘 곁에 남을게요! 이번 주에 '탑 걸' 활동마치고 해외 활동이나 여러 가지 지나의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는 것으로 항상 가까이에서 열심히 할 테니 꼭 지켜봐주시고, 그렇게 끝까지 함께 달려봐요! 그럼, 마지막 '탑 걸'무대까지 파이팅!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 Far from the eye, far from the heart (out of sight, out of mind)=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