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큐브 새 男7인그룹 '청담불패', 3월 전격 데뷔

큐브 새 男7인그룹 '청담불패', 3월 전격 데뷔

발행 :

박영웅 기자
큐브 신인그룹 청담불패
큐브 신인그룹 청담불패


비스트, 포미닛 등이 소속된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이 3월로 데뷔 일정을 확정했다.


현재 멤버 5명이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 출연하고 있어 극중 팀명인 '청담불패'로 불리는 큐브의 새 남성 7인조 그룹은 오는 3월 미니앨범 형태로 데뷔 음반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청담불패'(가제)는 보컬, 랩, 댄스 등의 개인별 역량이 한층 강화된 팀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온 멤버들로 구성됐고 획기적인 방식으로 데뷔하겠다는 것이 큐브 측의 설명이다.


이 팀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을 무대로 다방면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큐브는 지난해 패밀리 콘서트는 물론 팀별로 해외 활동의 시동을 건 만큼 올해 '청담불패'에도 큰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큐브 측은 28일 스타뉴스에 "멤버들이 출연 중인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를 통해 데뷔 앨범 수록곡의 안무와 노래가 일부 공개됐다"며 "극중 데뷔하는 시점에 맞춰 실제로 가요계에 데뷔할 것"이라고 전했다.


'청담불패'는 지난 주 방송된 JTBC 일일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서 5인조 아이돌 그룹의 형태로, 첫 옥상 공연을 펼쳤다. 여기서 공개된 노래는 실제 '청담불패'의 데뷔 앨범에 실릴 곡으로,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