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제아파이브 동준 "버스커보며 계절곡 필요성"

제아파이브 동준 "버스커보며 계절곡 필요성"

발행 :

윤상근 기자
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 ⓒ사진=최부석 기자
제국의아이들 멤버 동준 ⓒ사진=최부석 기자


유닛그룹 제아파이브(시완 동준 민우 형식 케빈) 멤버 동준이 '슈퍼스타K' 출신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음원 차트 인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동준은 24일 오후 6시30분 서울 잠실 롯데월드 내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된 데뷔 기념 쇼케이스 전 기자간담회에서 라이벌로 생각하는 다른 유닛 그룹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아직 라이벌이라고 생각하는 그룹은 없다"며 "경쟁 여부에 상관없이 트렌드에 맞는 곡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느꼈다"고 밝혔다.


동준은 "최근 음원 차트에서 버스커버스커 형님들이 선보인 곡들이 인기를 얻는 것을 보니 정말 계절에 맞는 곡을 가지고 활동하는 것이 경쟁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동준은 이와 함께 새 앨범 '블레부'의 곡 중 '피앙세'를 언급하며 "정말 봄에 어울리는 노래이고 축가로서도 어울리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제아파이브의 첫 미니앨범 '블레부'(Voulez-vous)는 프랑스어로 '당신을 원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파워풀한 댄스가 주를 이뤘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중심이 됐다.


'블레부'는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되며 타이틀곡 '헤어지던 날'을 포함, '아리따운 걸' '피앙세' '미스테이크'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오프라인 앨범에는 '체인지 업'도 담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