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 보컬듀오 디셈버의 DK(27·한대규)가 오는 5월부터 병역 의무에 돌입한다.
10일 디셈버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DK는 5월7일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에 입소, 이후 현역으로 군 생활을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디셈버는 지난해 12월 정규 2집 '더 라스트 레거시(The Last Legacy)'를 발표하며 팬카페를 통해 "디셈버가 여러분과 함께한지 벌써 횟수로 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앨범을 마지막으로 저희 디셈버는 군대를 가게 됐다"라며 올해 입대할 것임을 미리 알렸다.
디셈버는 이 글에서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는 군대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건강하게 열심히 잘하고 돌아 올 테니 지금처럼 곁에서 서로 의지하고 아끼며 가족 같은 사이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디셈버의 동료 멤버 윤혁(27·이윤혁)은 지난 1월 말 경남 창원시 39사단 훈련소에 입소,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쳤고 현재 공익요원으로 근무 중이다.
디셈버는 지난 2009년 미니앨범 '디어 마이 러버(Dear My Lover)'를 선보이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으며, 정규 1집 수록곡 '사랑참..'과 '돌아올 순 없나요' 등으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