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마지막 연예병' 더크로스 김경현, 22일 전역 "일단 휴식"

'마지막 연예병' 더크로스 김경현, 22일 전역 "일단 휴식"

발행 :

김경현 / 사진출처=김경현 미니 홈페이지


남성그룹 더 크로스(이시하 김경현)의 김경현(31)이 현역 만기 전역했다.


김경현은 22일 오전 그 간 현역병으로 복무해 온 서울 용산구 국방부 근무지원단을 통해 제대했다.


김경현은 전역을 앞두고 휴대전화 무단 반입 등의 이유로 '4일 영창' 처분을 받아 예정보다 늦게 사회로 돌아왔다.


김경현은 지난 2011년 12월 현역으로 입대한 후 최근까지 국방부 근무지원단에서 홍보지원대원(연예병사)으로 복무해 왔다. 하지만 국방부는 올 여름 벌어진 여러 홍보지원대원들의 복무규율 위반과 관련, 지난 7월 중순 연예병사 제도 폐지를 전격 선언했다. 이후 홍보대원들은 야전으로 재배치 됐다.


이 과정에서 김경현을 포함해 전역이 얼마 남지 않은 병사들은 야전 배치 대신 지원대대 행사 소대원으로 보직이 변경됐고, 김경현은 이곳에서 군 생활을 마무리 했다.


이에 김경현은 용산 국방부를 통해 제대한 사실상 마지막 연예 병사가 됐다.


김경현 측은 "김경현은 오늘 전열, 일단 집에서 쉬고 있다"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