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더보컬' 바비킴·박완규·이정·알리 "최선 다하겠다"

'더보컬' 바비킴·박완규·이정·알리 "최선 다하겠다"

발행 :

이지현 기자
사진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에 출연하는 가수 바비킴, 박완규, 이정, 알리가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14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한국도심공항 3층 서울컨벤션에서는 '2013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네 사람은 이날 공연 소개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으며, 행사 말미 각자의 포부를 말했다.


먼저 알리는 "콘서트를 함께 하는 것이 영광"이라며 "모든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바비킴은 "개인적으로 지난 2년간 이 분들을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봤는데, 제가 시청자로서 정말 좋은 무대를 봤다"며 "팬으로서 설레는 마음으로 같이 즐겁게 (공연)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완규는 "이런 동료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무대 위 선후배가 공감하는 진정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봐 달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정은 "공연에 누를 끼치지 않겠다"며 "좋은 공연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는 지난 2009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12월 진행되는 연말 조인트 콘서트다. 그간 바비킴 휘성 거미 김범수 김태우 등 국내를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해 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3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에는 바비킴 박완규 알리 이정 등 총 4명이 의기투합해 무대를 꾸밀 예정. 각자의 보컬 색을 가진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악당 4인방의 경합' 콘셉트로 실력을 발휘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8시, 14일 오후 7시 각각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12월 24일에는 장소를 전남 광주로 옮겨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오후 7시 30분 공연을 펼친다.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