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지나, 여객선 침몰로 17일 티저영상 공개 연기

지나, 여객선 침몰로 17일 티저영상 공개 연기

발행 :

윤성열 기자

[진도 여객선 침몰]

지나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나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지나가 진도 여객선 침몰 사건으로 예정된 컴백 프로모션 계획을 취소했다.


1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나는 당초 이날 신곡 '예쁜 속옷'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여객선 침몰 사건으로 인해 일정을 다시 조율하기로 했다.


이는 지난 16일 발생한 진도여객선 침몰 사고로 많은 이들이 걱정과 슬픔에 빠져 있는 가운데 신곡 홍보를 진행하는 것은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한 것.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여객선 침몰로 온 국민이 슬픔에 젖어있는 분위기상 신곡 프로모션을 예정대로 진행하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해 향후 일정을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16일 여객선 침몰 사건 발생 직후 지나의 신곡 발매 여부를 놓고 긴급회의를 진행했다. 지나는 당초 오는 21일 신곡 '예쁜 속옷'을 발매하고 활동을 예정이었다. 그러나 진도여객선 침몰 사고로 가요프로그램과 예능프로그램 등이 대거 결방되면서 가수들의 컴백 일정에도 차질을 빚게 됐다.


지나 외에도 엑소, 정기고, 에이핑크 블락비 등도 애도에 동참하며 예정됐던 일정을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있다.


한편 수학여행에 나선 안산 단원고 학생과 교사 등 475명의 승객을 태운 여객선 세월호가 16일 오전 전남 진도 해상에서 침몰,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는 17일 오전 1시 30분 여객선 세월호’에 탑승한 475명 가운데 179명이 구조됐고, 6명이 사망, 290명이 실종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전했다. 앞서 중대본은 총 탑승객을 459명으로 공개했으나 16명을 늘려 475명이라고 다시 알렸다.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