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손승연이 한국 대표로 '디즈니 인 콘서트'에 참석해 8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렛 잇 고(Let it go)'를 열창했다.
22일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손승연은 지난 21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이하 '디즈니 인 콘서트')에 한국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곡 '렛 잇 고'를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부 무대에 오른 손승연은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등장해 많은 관객 앞에서 여유 있는 제스처와 진한 감정으로 '렛 잇 고'를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피날레 곡에서 손승연은 또 한 차례 무대에 올랐다. 그는 '디즈니 인 콘서트' 싱어인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 등과 마지막 곡인 '이츠 어 스몰 월드(It's a Small World)'를 부르며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날 손승연은 올 상반기 최고의 애니메이션 OST인 '렛 잇 고'로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동시에 디즈니 싱어 4인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디바로 거듭났다.

이와 함께 공연을 앞두고 만난 손승연과 가수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손승연은 이들과 나란히 서서 환한 미소를 지었다.
손승연은 '렛 잇 고'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디즈니의 선택을 받았다. 앞서 손승연은 이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일주일 만에 조회 수 3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 세계 '렛 잇 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 고' 커버 톱6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한편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한 손승연은 '미친 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 졌어', '매일 다른 눈물이'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벌여왔다. 아울러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를 통해 남다른 실력을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