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의 개코(본명 김윤성)가 첫 솔로 정규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개코는 8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통해 오는 16일 발표되는 '레딘그레이(REDINGRAY)'에 수록된 총 17곡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리스트에는 최자, 얀키, 자이언티, 크러쉬를 시작으로 리듬파워, 플래닛쉬버, 범키, 에일리, 핫펠트, 도끼, 윈터플레이의 이주한, DJ 소울스케이프, 시모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포함됐다.
특히 음원시장의 규모가 커지는 것과 함께 싱글앨범이 많이 발표되는 현 가요계에서 2장의 CD, 총 17곡으로 구성된 정규앨범 발매이기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아직까지 17개의 수록곡 중 타이틀곡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지만, '제정신이 아냐' '동방예의지국' 등 공개된 제목만으로도 개코가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다.
서태지 김동률 로이킴 등 수많은 가수들이 컴백한 올 가을 가요계에 개코까지 출격하게 되면서 그의 음악이 어떤 반응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개코의 '레딘그레이'는 오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다음 날인 17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