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박정현, 버벌진트와 입맞춤..21일 듀엣곡 '달아요' 발표

박정현, 버벌진트와 입맞춤..21일 듀엣곡 '달아요' 발표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블루프린트뮤직
/사진제공=블루프린트뮤직


가수 박정현과 래퍼 버벌진트가 입을 맞췄다.


21일 박정현 소속사 블루프린트 뮤직에 따르면 박정현은 이날 낮12시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크로퓨전' 앨범이자 흑인음악 전문 레이블 브랜뉴뮤직과 함께한 '싱크로퓨전 리나박 + 브랜뉴 뮤직(Syncrofusion Lena Park+Brand New Music)'을 발표한다.


타이틀곡은 박정현이 지난 2007년 발표한 정규 6집 '컴 투 웨어 아이 엠(Come to Where I Am)'의 수록곡 '달아요'를 재해석한 노래다. 래퍼 버벌진트와 호흡을 통해 원곡의 보사노바 리듬 대신 R&B 스타일의 러브 송으로 만들어졌다.


박정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버벌진트의 감성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던 원곡에서 달콤한 사랑에 빠진 남녀의 하모니로 재탄생됐다는 전언이다.


브랜뉴 뮤직은 박정현의 새 '싱크로퓨전' 파트너로서 아티스트는 물론 소속 프로듀서들까지 총출동시켰다. 브랜뉴 뮤직 대표 라이머를 주축으로 버벌진트, 팬텀의 한해, 프로듀서 마스터키, 애스브라스, 제피 등이 참여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달아요'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는 사랑에 빠진 듯 감미롭게 노래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노란색 스웨터로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고, 흑백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한 원피스로 도시적인 미를 뽐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