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軍입대' 신동 '삭발쇼' 영상 공개..유쾌함 잃지 않았다

'軍입대' 신동 '삭발쇼' 영상 공개..유쾌함 잃지 않았다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신동 삭발쇼 영상 캡쳐
/사진=신동 삭발쇼 영상 캡쳐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30·신동희)이 군 입대를 앞두고 삭발 영상을 공개했다.


신동은 2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머리를 자르고 나니 더욱 실감이 난다"며 "걱정 반, 설렘 반이다. 만나는 사람마다 다들 같은 말을 해줬다. 넌 잘 적응할 것 같아서 걱정 없다고, 다녀올게"라는 글과 함께 한 개의 영상을 링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HINDONG HAIRCUT SHOW'란 자막과 함께 군 입대를 앞두고 짧게 이발을 하고 있는 신동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동은 짧게 잘린 머리카락을 거울로 보면서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영상 말미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행동을 선보여 특유의 유쾌함을 잃지 않았다.


신동은 이날 오후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28사단 신병교육대대에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전역일은 2016년 12월 23일이다.


이날 신동은 별도의 기자회견이나 소감 발표 등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 역시 군 입대 현장에 동행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신동은 강인, 김희철, 이특, 예성에 이어 슈퍼주니어 멤버 중 5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게 됐다.


한편 신동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 가수로 활동하며 사랑받았다. 또 신동은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Mnet '비틀즈 코드'등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활동했으며 지난 2008년부터 6년 동안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를 진행하며 라디오 DJ로서 활약을 펼쳤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