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미쓰에이(수지, 지아, 민, 페이)가 '다른 남자 말고 너' 무대에서 음악 실력과 미모를 뽐냈다.
미쓰에이는 4일 오후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올라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타이틀곡 '다른 남자말고 너' 무대와 수록곡 'Love Song(러브송)'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러브송' 무대에서는 밀리터리 룩을 맞춰 입고 느린 템포의 곡에 맞춰 무대를 꾸몄다.
이어진 '다른 남자말고 너'에서는 흰색의 무대의상을 입고 미쓰에이 다운 댄스곡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컴백함 미쓰에이는 특히나 더 아름다워진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이 참여했다. 미쓰에이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한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러브 송(Love Song)', '녹아 (Melting)', '아이 코우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이 어우러졌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EXO, 미쓰에이, FT아일랜드, MFBTY, 케이윌, 백지영X송유빈, 레드벨벳, 크레용팝, 마마무, 에스나, 언터쳐블, 가인, 민아, 허각, NS윤지, CLC, NC.A, 조이어클락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