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몬스타엑스, '신속히'로 중국 대륙 신속하게 섭렵..후끈

몬스타엑스, '신속히'로 중국 대륙 신속하게 섭렵..후끈

발행 :

김미화 기자
몬스타엑스 / 사진=유쿠 캡처
몬스타엑스 / 사진=유쿠 캡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과 동시에 중국 포탈사이트 메인을 섭렵하는 기염을 토했다.


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는 발매와 동시에 중국 3대 동영상 포탈을 섭렵했다. '신속히'는 유쿠 메인을 비롯해 환츄뮤직 등 각 중국 포탈 메인을 섭렵했다.


몬스타엑스의 타이틀곡 '신속히'는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이다.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라며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고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속히' 화보는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재이 안이 LA를 배경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담았다.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으며 씨스타의 '나혼자',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했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를 발매한 몬스타 엑스는 향후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