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퓨즈TV '빅뱅 'MADE'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앨범' 선정

퓨즈TV '빅뱅 'MADE'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앨범' 선정

발행 :

윤성열 기자
빅뱅  /사진=YG라이프
빅뱅 /사진=YG라이프


남자 아이돌 그룹 빅뱅(대성 태양 승리 지드래곤 탑)의 새 앨범 'MADE'가 미국 음악매체 퓨즈TV가 선정한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정규 앨범'에 꼽혔다.


퓨즈TV는 최근 올 가을 발매 예정인 정규 앨범 중 가장 기대되는 35장의 앨범을 선정한 가운데 여기에 빅뱅의 'MADE'를 리스트에 포함했다.


퓨즈TV는 "빅뱅의 정규 앨범이 나온 지 3년이 지났다"며 "빠르게 움직이는 K팝 시장에서는 매우 오랜 시간이지만 빅뱅은 'MADE'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또 "빅뱅은 미국 빌보드 200에 이름을 올린 몇 안 되는 한국 가수 중 하나"라며 "올여름 발표한 'MADE SEREIS'의 차트 성적은 싸이에 버금간다"며 "이 기록은 세계 음악 시장에서 한국의 가장 뛰어난 아티스트의 세계적인 인기를 보여주는 사례다"고 덧붙였다.


앞서 빅뱅의 'MADE SERIES' 4개의 싱글은 모두 아이튠즈 차트 다수의 국가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특히 지난 11일에는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8월 둘째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 5월 발표한 '루저', 6월 '뱅뱅뱅'을 포함 무려 3곡이 이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대기록을 세운바 있다.


이번 리스트에는 빅뱅 외에도 프린스, 듀란듀란, 저스틴 비버, 드레이크, 자넷 잭슨, 셀리나 고메즈등 발매를 앞두고 있는 세계적인 가수들의 정규 앨범도 언급됐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