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태임, 이동휘, 방송인 레이양, 개그우먼 박나래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2015 가온차트K팝어워드 시상자로 참석, 자리를 빛낸다.
17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2015 가온차트K팝어워드 시상식에는 배우 이태임, 이동휘, 윤박, 임수향, 이정진, 최우식, 서민지, 곽시양, 경수진, 서하준, 한수연, 오민석, 손여은, 이슬비, 가수 육중완, 알렉스, 피에스타 제이, 슬리피, 방송인 레이양, 개그맨 허경환, 박나래, 모델 장기용, 이호정 등이 시상자로 참석한다.
지난해 그룹 쥬얼리 예원과 방송 촬영 중 갈등으로 방송을 쉬었던 이태임은 드라마 '유일랍미'로 복귀했으며,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할매'에 출연하는 등 활동폭을 넓히고 있다.
이동휘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민석과 손여은은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조건을 뛰어넘는 사랑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개그우먼 박나래는 가식 없는 입담으로 전성기를 구가 중이다.
한편 온오프라인 미디어 스타뉴스와 공인차트 가온차트는 지난 2012년부터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전 해 매달 음원 1위 및 분기별 음반 판매 정상에 오른 가수(팀)들에 '올해의 가수상' 및 맹활약한 가수들에 특별상 등을 시상하는 가온차트 K팝 어워드를 열고 있다.
올해 가온차트 K팝 어워드에는 싸이 슈퍼주니어 빅뱅 태연 엑소 지코 방탄소년단 매드클라운 아이콘 여자친구 방탄소년단 소찬휘 백아연 AOA 세븐틴 빅스 레드벨벳 송민호 자이언티 혁오 미쓰에이 이애란 등 장르와 나이를 초월한 대표 K팝 아이돌 및 국내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석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걸스데이의 유라가 진행을 맡는다. KBS 드라마, 조이, W 등 3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되며 멜론(web, mobile)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