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크, 5개월 만에 컴백 "'글로벌 Z세대' 아이콘으로 성장할 것"

아크, 5개월 만에 컴백 "'글로벌 Z세대' 아이콘으로 성장할 것"

발행 :
상암 =허지형 기자
그룹 아크(ARrC)가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미니 3집 ‘호프’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wesome'을 비롯해 'dawns', 'kick back', 'vitamin I', 'night lif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025.07.16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아크(ARrC)가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미니 3집 ‘호프’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wesome'을 비롯해 'dawns', 'kick back', 'vitamin I', 'night life'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2025.07.16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아크(ARrC)가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는 아크의 세 번째 미니앨범 '호프(HOP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아크의 이번 앨범은 전작인 미니 2집 '누 키즈: 아웃 더 박스(nu kidz: out the box)'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이날 현민은 "너무 영광이다. 오래 기다리신 팬분들에게 좋은 음악과 영상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 더 발전하고 열심히 하는 아크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도하는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뵐 수 있어서 설레고 떨리고 기쁘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서 K팝 5세대를 대표하는 팀으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글로벌 Z세대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성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아크의 미니 3집 '호프'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