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015B 이장우X양정승 '제이보이스' 결성..24일 첫 싱글

015B 이장우X양정승 '제이보이스' 결성..24일 첫 싱글

발행 :

윤성열 기자
이장우(왼쪽)와 양정승 /사진제공=잭팟 엔터테인먼트
이장우(왼쪽)와 양정승 /사진제공=잭팟 엔터테인먼트


밴드 015B의 보컬 이장우와 작곡가 양정승이 '제이보이스'란 팀을 결성해 활동한다.


제이보이스는 24일 낮 12시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하루를 일년처럼 살아'를 발매했다.


앨범 타이틀 곡 '하루를 일년처럼 살아'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고급스런 편곡과 멜로디에 중점을 둔 노래다. 30인조 오케스트라와 감성 피아노를 포인트로, 섬세한 보컬과 가사의 애절함을 더했다.


제이보이스는 당대 정상급 인기를 누린 015B의 보컬과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겸 작곡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장우는 1990년 015B의 객원 보컬로 참여해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를 시작으로 1995년 발표한 솔로 앨범 '훈련소로 가는 길' 등을 통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제공=잭팟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잭팟 엔터테인먼트


양정승은 이장우와 비슷한 시기 3인조 쓰리엠으로 데뷔했으며,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을 비롯해 MC더맥스, 아이비, KCM 등 인기 가수들의 곡에 작곡가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양정승은 소속사를 통해 "오래 전부터 함께 음악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며 "서로 각자 음악의 길에서 활동하다가 데뷔 20여 년이 흐른 후에 이뤄지게 됐다. 그 때의 감성과 그 느낌을 느끼면서 작업했으며, 초심으로 돌아간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