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엑소 백현 "수지와 듀엣 '드림', 신기한 경험"

엑소 백현 "수지와 듀엣 '드림', 신기한 경험"

발행 :

이경호 기자
엑소 멤버 백현/사진=김창현 기자
엑소 멤버 백현/사진=김창현 기자


보이그룹 엑소(수호 카이 첸 시우민 찬열 세훈 디오 백현 레이) 백현이 수지(미쓰에이)와 올 초 듀엣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소감을 밝혔다.


백현은 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 컴백 기자회견에서 올 초 수지와 발표한 듀엣곡 '드림(Dream)'이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팬들과 수지 씨 덕분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백현은 "여성 분과 듀엣을 하는 게 신기했다"며 "노래가 (정식) 발매되기 전부터 매일 듣고 다녔다. 기대 이상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신기한 경험이었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덧붙였다.


엑소는 오는 9일 0시 정규 3집 앨범 '이그잭트'를 공개, 지난해 12월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SING FOR YOU)' 이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와 '럭키 원(Lucky One)'을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럭키 원'은 밝고 경쾌한 알앤비 펑크 댄스곡으로 운명의 사랑을 찾아 떠나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냈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몬스터'는 독특한 사운드와 신스가 힙합 스타일의 신스에 더해진 곡으로 몬스터 같은 거친 자아의 본능적인 욕망,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2TV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