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넷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래퍼 레디가 새 싱글 발표 시기를 오는 9일로 확정했다.
7일 가요계에 따르면 레디는 오는 9일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다.
당초 7일 공개할 예정이었던 이번 싱글은 레디가 관계자들과 내부 협의 등을 거쳐 9일 출시하는 것으로 최종 결론을 내렸다. 이 곡은 레디가 모 스포츠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형식으로 발표하는 트랙이기도 하다.
레디는 지난 2011년 싱글 'Capt. Reddy'를 통해 데뷔, 꾸준히 신곡을 발표하며 언더 힙합 신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왔다. 남다른 패션 센스와 감성적이면서도 공감을 이끌어내는 랩으로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호평받았다.
레디는 '쇼미더머니5'를 통해 직설적이면서도 매력적인 가사와 센스 있는 패션 감각 등으로 존재감을 나타냈다. 레디는 이후 '쇼미더머니5' 생방송 무대 준결승전에서 비와이에 패해 탈락했다.
레디는 지난 7월 '쇼미더머니5' 종영 이후 지난 9월 '오션 뷰'를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갔다.
레디는 국내 활동 이외에도 미국, 일본, 중국 등을 거치며 자신의 소속사 하이라이트레코즈 자체 공연을 비롯한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레디는 이와 함께 내년에는 디지털 싱글이 아닌, 새 앨범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활동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