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 듀오 긱스(루이 릴보이)의 기습 신곡 '가끔'이 음원 차트 5곳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강자로서 면모를 보였다.
긱스 신곡 '가끔'은 14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등 5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14일 0시 공개된 '가끔'은 자신에게 요구되는 수많은 역할과 바쁜 나날들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
개성 넘치는 프로덕션으로 두각을 나타내온 프로듀서 피셔맨(Fisherman)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크러쉬, 기리보이가 피쳐링에 합류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긱스는 그간 발표했던 신곡들이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가끔'의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음원 강자로서 면모를 다시금 내비쳤다.

한편 이외에도 어반자카파의 신곡 '그런 밤'이 벅스 소리바다 등 차트 2곳에서 정상에 오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런 밤'은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멜로디, 어반자카파 세 명의 보컬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 누구나 한번쯤 느끼는 감정을 감성 넘치는 가사로 표현한 곡.
'그런 밤'은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의 OST 곡으로도 삽입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