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12시★카페] 개코, 랩몬스터 조합..'강렬+위로' 시너지↑

[12시★카페] 개코, 랩몬스터 조합..'강렬+위로' 시너지↑

발행 :

길혜성 기자
개코(왼쪽)와 랩몬스터 / 사진=스타뉴스
개코(왼쪽)와 랩몬스터 / 사진=스타뉴스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와 협업 속에 강렬한 솔로 곡으로 돌아왔다.


개코는 5일 낮 12시 새 솔로 싱글 '코끼리' 음원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개코가 OST 등이 아닌 정식으로 솔로 곡 및 음반을 출시한 것은 2014년 10월 '레딘그레이'(Redingray)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특히 이번 개코의 '코끼리'는 대표 K팝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베일을 벗은 '코끼리'는 정보공급과잉 사회 속에서 갈 길을 잃어버린 이 시대 사람들에, 망설이지 말고 자신이 하고픈 일을 하라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개코와 랩몬스터가 함께 랩 메이킹을 했고, 개코가 프로듀서 팀 Fluxquad와 공동 작곡했다.


"무기력한 하루 해치운 다음 맥주병 뚜껑을 똑 따 술 취한 세상은 느려 보여도 시간은 정직하게 똑딱 전쟁터 같은 사회 안에서 내 시선 타깃없는 스나이퍼, 당황스럽고 식은땀 나 왜 난 하염없이 목표만을 찾나 정보공급과잉 공급공급 과잉에 머릿속은 흡사 흡연실 잡생각과 갖가지 욕망들이 담배 뻐끔뻐끔 연기 피워대니 내 안에 불씨가 꺼지는 걸 알아채지 못했다니까 후후불어, 다시 후후불어 어디에든 존재하지 호불호, 누군 큰 그림을 보라지만 큰 그림들이 주는 뜬구름들이 나의 정밀했던 표현과 세계를 난도질하려 해여, 나의 열정이 행여 돈이 덜 된거라도 그게 실수라고 말하지마 난 내 길을 갈거라고, 너도 망설이지 말고 그냥 하고 싶은거 해, 사람일이 말야 당장 내일도 말야 어찌될지 모르니까 그냥, 코끼리스텝 끼리끼리스텝 끼리 스텝으로 가야지, 코끼리스텝 끼리끼리스텝 끼리 스텝으로 가야지."


'코끼리'의 가사 일부로, 이 곡은 전체적으로 강렬한 래핑을 자랑하고 있다.


'코끼리'는 개코와 랩몬스터의 개성 및 카리스마 넘치는 랩이 곡 시작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한 "꼬끼리"와 "끼리끼리"로 이어지는 라임은 중독성을 배가시키고 있다.


개코와 랩몬스터란 실력파 선후배 래퍼들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렇듯 '코끼리'란 위로와 강렬함을 함께 담은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개코는 이날 '코끼리' 음원과 함께 3D 애니메이션 기법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