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트와이스 '시그널' 日버전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

트와이스 '시그널' 日버전 실시간 음원차트 정상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SIGNAL' 일본어 버전으로 실시간, 일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4일 0시 일본에서 선보인 'SIGNAL' 일본어 버전은 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실시간차트 및 일간차트 1위에 오르며 시선을 모았다.


이와 관련, 트와이스의 정식 데뷔를 기다리는 현지 팬뿐만 아니라 일본의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은 이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트와이스의 첫 일본어 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일본 후지TV 유명 아침 정보 프로그램 '메자마시테레비'는 'SIGNAL'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주목할 부분은 '치리치리 포즈'(찌릿찌릿 포즈)로 'TT 포즈'에 이어 새로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일본 데뷔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TV아사히 '굿! 모닝'은 "트와이스의 첫 일본어 곡 뮤직비디오는 멤버별 초능력 콘셉트와 귀엽고 코믹한 스토리 그리고 사비 부분의 '치리치리 포즈'가 필수 관전 포인트"라고 영상을 자세하게 다뤘다.


또한 NTV 'ZIP!'와 TBS ‘하야도키’ 등에서도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SIGNAL'의 인상적인 포인트 안무에 높은 관심을 표하며 'TT'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8일 일본 데뷔 베스트 앨범 '#TWICE'를 발매한다. 이어 7월 2일 1만 명 규모의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 체육관에서 쇼케이스 ‘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을 개최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