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서태지가 방탄소년단과 서태지와 아이들 히트곡 '컴백홈'을 새롭게 완성했다. 서태지는 '컴백홈' 무대 직후 '필승' 역시 원키로 소화했다.
서태지는 9월 2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를 개최했다. 이날 서태지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컴백홈' 원곡에 맞춰 어깨가 들썩이는 무대를 완성했다.
서태지는 '컴백홈' 무대에 이어 '필승' 역시 원곡으로 소화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서태지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서 서태지의 25년 음악사를 완벽하게 조망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서태지는 이번 공연에서 지난 25년간 선보인 실험적인 음악과 완성도 높은 공연들을 새롭게 완성했다.
이날 무대에서 서태지는 '난 알아요', '이 밤이 깊어가지만', '환상 속의 그대', '하여가'. '너에게', '교실이데아', '컴백홈' 등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대표곡 총 8곡을 원곡 그대로 재현했다.
서태지는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 '난 알아요'를 비롯해 25년 동안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통해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트렌드를 이끌었다. 서태지는 이후 솔로로 전향, '울트라맨이야', '라이브 와이어', '테이크 파이브', 'F.M, 비즈니스', '모아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