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스트레이키즈, 해외 4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기염'

스트레이키즈, 해외 4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 '기염'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프리 데뷔 앨범으로 해외 4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올랐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의 프리 데뷔 앨범 'Mixtape'이 9일 오후 기준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필리핀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1위에 오른 나라를 포함해 덴마크, 싱가포르, 러시아 등 총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해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스테이지를 장식한다.


지난해 10월 JYP와 Mnet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Mixtape'가 정식 데뷔 앨범이 아닌 프리 데뷔 앨범이라 본래 방송 활동 계획이 없었으나, 9인의 멤버 들이 최종 데뷔할 수 있도록 꾸준한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단 한 번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9인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지난 8일 정오 7트랙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프리 데뷔 앨범 'Mixtape'를 발표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