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주학년이 멤버들의 축하 속에 고등학교를 졸업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멤버 주학년은 9일 오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 팬들과 학우들의 축하 속에서 학업을 마무리했다. 주학년은 재학 중 학교의 명예를 빛낸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연예활동 중인 동기들과 함께 공로상을 수상, 뜻 깊은 유종의 미를 거뒀다.
특히 이날은 주학년이 속한 더보이즈 멤버 전원이 현장에 참석하는 등 의리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중 상연, 현재, 선우, 활 등 다수가 한림예고 동문인 더보이즈는 이날 자신들의 활동 곡 '소년(Boy)'의 깜짝 축하무대에 오르는 등 주학년과 한림예고 학생들의 졸업을 진심을 담아 축하했다.
졸업식을 마친 주학년은 소속사를 통해 "그 동안 한림예고에서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친구들과 교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성인이 된 만큼, '더보이즈' 멤버로서 더욱 성장한 무대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는 학년이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학년이 졸업하는 날. 덥즈 멤버들 모두 함께 축하해주고 왔어요" 라는 멘트와 함께 더보이즈 멤버들의 졸업식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멤버들이 선물한 꽃다발을 들고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는 주학년과 전원 스쿨룩 의상을 맞춰 입은 더보이즈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