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출신 가수 피터한이 4개월 만에 신곡 활동을 재개한다.
피터한은 2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I LIKE YOU'를 발표할 예정이다. 피터한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Broken Apart' 이후 4개월 만이다.
서툰 연애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I LIKE YOU'는 이상형이 아닌데도 자꾸만 이상하게 조금씩 빠져드는, 자신도 어쩔 수 없는 마음을 통통 튀는 표현과 감성으로 담아낸 곡이다.
이번 'I LIKE YOU'를 통해 피터한은 감정 변화에 따른 가사의 흐름에 맞춰 곡의 분위기까지 연출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의 면모를 한껏 담았다. 피터한은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직접 오스트리아로 건너가 비엔나의 유명 재즈팀 ‘Marina& the Kats’과 함께 편곡을 진행하는 열의를 보이며, 재즈, 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로 주목을 받은 피터한은 지난해 초 '봄 스윙'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피터한은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피터한은 최근까지 조승우, 배두나 주연의 드라마 '비밀의 숲' OST '굿바이 잘가요'와 드라마 '마더' OST 'Next To You'로 활동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