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광수 대표, 이선영·김병일PD와 힙합 아이돌 글로벌 오디션

김광수 대표, 이선영·김병일PD와 힙합 아이돌 글로벌 오디션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쇼미더머니'와 '식스틴' 등을 연출한 이선영 PD와 '슈퍼스타K', '기적의 오디션', 'Who IS Next Win' 등을 연출한 김병일 PD가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 김광수 대표가 손잡고 힙합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3일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선영, 김병일 PD와 김광수 대표는 힙합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ON FOR THE MONEY Nineteen'을 준비 중이다. 미주 지역과 아시아 전역에 걸쳐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큰 관심을 모은다.


이선영PD는 ‘쇼미더머니’를 연출하며 수많은 힙합 아티스트를 배출해냈으며 대중들에게 힙합 시장을 선도해 인기를 얻었고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 프로그램을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의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다수의 음악예능 프로그램을 제작, 연출해 스타PD로 자리잡았다.


이선영 PD와 오랜 호흡을 맞춰 온 김병일PD는 ‘슈퍼스타K’, ‘기적의오디션’, ‘Who IS Next Win’등을 연출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문PD로 인정받았다.


또 조성모,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티아라등을 제작해 가요계의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김광수대표는 다수의 가수들 제작뿐 아니라 ‘슬픈연가’, ‘에덴의 동쪽’등 다수의 드라마,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고사’와 뮤지컬까지 제작하며 제작자로써 뛰어난 능력을 인정 받았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