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워너원이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10일 오후 방송될 SBS 가요 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워너원은 '켜줘'(Light)로 컴백한다.
워너원의 타이틀곡 '켜줘'는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워너원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가 기대된다. 이외에도 워너원 유닛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의 '영원+1' 스페셜 무대도 공개된다.
원더걸스 해체 후 첫 솔로 앨범을 낸 유빈도 '숙녀'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숙녀'(淑女)는 원더걸스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복고적인 느낌이 가득한 시티팝 장르가 인상적인 곡이다.
유빈 외에도 온앤오프와 에이스의 동시 컴백도 눈길을 끈다. 온앤오프는 'Complete'(널 만난 순간)과 'Fly Me To The Moon' 두 곡으로, 에이스는 'Take Me Higher'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그 외에도 이달의 소녀 yyxy가 'love4eva'로 핫 데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3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방탄소년단이 과연 '인기가요' 3관왕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을지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오는 17일 남녀 아이돌 그룹의 프로젝트 무대로 꾸며질 '월드컵 성공 기원 인기가요' 특집 방송 깜짝 예고도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낮 12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