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오담률이 엠넷 '고등래퍼2'에 이어 '쇼미더머니7'에도 당찬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담률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7' 지원 영상을 업로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오담률은 특유의 감각적인 랩을 선보이며 '쇼미더머니7'에 당당히 도전장을 던졌다. '고등래퍼2'에서 성인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는 충분한 실력과 잠재력을 보여준 바 있는 만큼, 오담률의 '쇼미더머니7' 도전은 힙합 팬들과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담률은 2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 싱글 '#CH.'를 발매한다.
'#CH.'는 오담률의 랩 네임 친칠라(CHIN CHILLA)에서 따온 CH에 채널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친칠라의 음악 채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음악을 담은 첫 번째 싱글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채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 곡 'GOOD'(Feat. CHANCELLOR)은 오담률이 올해 스무살 성인이 되면서 바뀐 신념과 철학, 계절이 바뀌면서 느낀 스스로의 변화를 다룬 곡. 오담률은 우울할 수도 있는 자신의 변화를 기분 좋은 즐거움으로 새롭게 풀어냈으며,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오담률은 이 곡과 함께 '고등래퍼2' 팀 대표 결정전 당시 선보였던 곡 'PURPLE SALAMANDER'도 수록했다. 이 곡은 당시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며 극찬을 이끌어냈던 좋은 기억이 담긴 트랙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