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배기성, 마미손과 '쇼미777' 무대 "계획대로 되고 있어"

배기성, 마미손과 '쇼미777' 무대 "계획대로 되고 있어"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엠넷 '쇼미더머니777' 방송화면
/사진=엠넷 '쇼미더머니777' 방송화면


남성 듀오 캔 멤버 배기성이 화제의 래퍼 마미손과 '쇼미더머니777'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배기성은 오는 12일 신곡 발매를 앞두고 지난 9일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 777' 파이널 무대에서 마미손, 래퍼 도넛맨과 함께 특별 공연을 펼쳤다. 이날 '쇼미더머니777'는 나플라와 키드밀리, 루피의 파이널 생방송 무대로 꾸며졌다.


이날 배기성은 마미손의 신곡 '소년점프' 특별무대에 올라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얻었다. 여기에 '소년점프' 가사에 언급돼 화제를 모았던 도넛맨이 함께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배기성은 방송 이후 개인 SNS를 통해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는 배기성과 마미손, 도넛맨이 나란히 앉아 훈훈함을 더했다. 배기성은 사진과 함께 "계획대로 되고 있어 ok~~~ 드디어 싱글발매 음원으로 듣겠네"라고 전해 마미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배기성 SNS
/사진=배기성 SNS


특히 배기성은 압도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무대가 끝난 후 탄탄한 발성으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배기성은 지난 9월 3일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캔의 신곡 '원츄'를 발매해 본격적으로 가요계 컴백했다. ‘원츄’에서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열정과 실력을 입증한 배기성은 래퍼 마미손의 ‘소년점프’에서 피처링에 참여해 대중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배기성은 오는 12일 낮 12시에 신곡 ‘애달픈’을 발매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