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더팬' 톱5 트웰브, 오늘(15일) 새 미니앨범 발매

'더팬' 톱5 트웰브, 오늘(15일) 새 미니앨범 발매

발행 :

/사진제공=영앤리치레코즈


가수 트웰브가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SBS '더팬' 톱5 출신 트웰브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Blueline(블루라인)'을 발매한다.


트웰브의 신보 'Blueline(블루라인)'은 이성과 본능을 이어주는 선이란 뜻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전까지 보여줬던 곡들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들의 곡들을 가져왔다.


'Blueline(블루라인)'에는 전작 'Where u from(웨어유프롬)'이나 'Bodytalk(보디톡)' 같은 곡들의 무드 대신에 조금 더 묵직하고 이성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담은 곡들이 담겨있다.


트웰브가 작사와 프로듀서 Ji(지)가 공동 작곡한 1번 트랙 'Blueline'을 시작으로 트웰브와 The Need(더니드), SBS '더팬' 준우승자 BIBI(비비)가 공동 작사 작곡하고 피처링에 참여한 2번 트랙 'Eleven(일레븐)', 3번 트랙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트웰브와 더니드가 공동 작사 작곡한 'In The Room(인더룸)', 그리고 '더팬' 경연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You' 와 '너의 몸에 벤' 두 곡이 수록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트웰브는 "'더팬' 이후에 처음으로 내는 작업 물 들이라서 기대가 된다"며 "'더팬'에서 보여드렸던 트웰브 보다 더 발전된 트웰브의 음악을 들려드리겠다"고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