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MMO 측 "김성현, 계약해지 위해 일방적 주장..단호히 대처할 것"[전문]

MMO 측 "김성현, 계약해지 위해 일방적 주장..단호히 대처할 것"[전문]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엠넷
/사진제공=엠넷

MMO엔터테인먼트가 인투잇(IN2IT)을 탈퇴한 김성현이 폭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5일 인투잇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성현이 엠넷 '프로듀스X101' 출연이 확정된 순간부터 멤버들과 별개로 개인 정산을 요청했었고, 방송이 종료된 직후부터는 팀 탈퇴와 계약해지를 요구했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이러한 상황을 설명하며 "김성현의 합류를 기다리던 모든 관계자들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었다"며 "김성현은 재합류 요청을 거부하며 탈퇴 의사를 밝혀왔다. 이후 협의 하에 탈퇴 공지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MMO엔터테인먼트는 "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전속계약서를 토대로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의거해서 성실하게 매니지먼트와 정산의 의무를 이행했다"고 강조하며 일방적인 주장들에 단호히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MMO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김성현 군의 글을 보시고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김성현 군은 ‘프로듀스 X 101’ 출연이 확정된 순간부터 멤버들과는 별개로 개인 정산을 요청하였고, 방송 출연이 종료된 직후부터는 당사에 인투잇(IN2IT) 팀 탈퇴와 계약 해지를 요청해 왔습니다.


방송 후에 김성현 군의 합류를 기다리던 모든 관계자들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였습니다. 이후 당사는 지속적으로 인투잇에 재합류를 요청하였으나 김성현 군은 끝내 이를 거부하며 탈퇴 의사를 밝혔고, 이에 기다리시는 팬분들께 향후 계획을 밝히는 것이 도리라 생각되어 김성현 군 측과 협의 하에 오늘 정오에 공지를 하였습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 전속계약서를 토대로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의거해서 성실하게 매니지먼트와 정산의 의무를 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김성현 군은 계약 해지를 위해 일방적인 주장들을 펼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런 일방적인 주장들을 통해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에 대해 단호히 대처할 것이며, 필요시 모든 사실 관계를 소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인투잇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