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설렘지수 폭발' 브아솔, 'Right'→미니앨범 기대UP

'설렘지수 폭발' 브아솔, 'Right'→미니앨범 기대UP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사진제공=롱플레이뮤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4년 만의 신곡과 함께 2019년의 가을을 알렸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미니앨범 선 공개 곡 'Right'(Feat. SOLE)을 통해 변함없이 여전했던 사운드와 소울이 더해진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행복하게 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2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Right'(Feat. SOLE)을 공개했다. 이 곡은 두 남녀가 맞이한 사랑의 감정을 1990년대 컨템포러리 R&B 장르로 풀어낸 넘버. 빠르지 않은 비트에 얹어진 네 보컬 음색의 존재감과 가을 감성을 더욱 물씬 느끼게 하는 매력적인 사운드가 브라운아이드소울 스타일의 음악성에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이번 곡의 경우 여심을 사로잡을 만한 멜로디 라인과 차분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이에 더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남녀 배우 신예은과 남윤수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등장, 각각 톱스타와 조감독 역할로 호흡을 맞추다 사랑에 빠지는,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케미스트리로 설렘 지수를 높이며 곡에 힘을 더욱 실어줬다.


정엽부터 시작돼 성훈, 영준을 거쳐 후렴구 파트를 맡은 나얼의 변함없는 존재감까지 'Right'이 갖고 있는 매력은 특히나 가을 감성과도 맞아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중상위권에 진입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선 공개 싱글의 반응이 이 정도이니 이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Right'이 포함된 풀 미니앨범을 오는 9월 말께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10월에는 전국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날 준비도 하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10월 5일, 10월 6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콘서트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이며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