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송가인, 첫 정규 타이틀곡은 '엄마 아리랑'·'이별의 영동선'

송가인, 첫 정규 타이틀곡은 '엄마 아리랑'·'이별의 영동선'

발행 :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가인)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30일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佳人'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엔 장윤정과 이루, 슈퍼주니어T, 윤미래, 손담비, 조용필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의 곡 '엄마 아리랑'과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의 곡 '이별의 영동선'이 더블 타이틀로 자리 잡았다.


이와 함께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 '사랑에 빠져봅시다', '사랑에 빠져봅시다', '어머님 사랑합니다'까지 총 6곡의 신곡이 담겼다. '서울의 달'과 '가인이어라'는 박현빈 '샤방샤방', 조항조 '고맙소' 등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알고보니혼수상태 그리고 김연자 '아모르파티', 장윤정 '애가타' 등을 탄생시킨 작사가 이건우가 의기 투합했다. '사랑에 빠져봅시다', '어머님 사랑합니다'는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성훈 작곡가가 작업했다.


특히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은 각각 발라드 버전과 K트로트 버전도 수록돼 다양한 색깔을 예고한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앨범에는 신곡과 함께 '미스트롯' 경연 당시 사랑받았던 경연곡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과 파이널 경연곡 '무명배우'까지 함께 수록됐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신곡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佳人'의 예약판매는 30일 시작됐으며, 음원 공개는 오는 11월 4일 오후 12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