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마마무 '인기가요' 1위..우주소녀·CIX 컴백[★밤TView]

마마무 '인기가요' 1위..우주소녀·CIX 컴백[★밤TView]

발행 :

이건희 기자
마마무가 11월 마지막 주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마마무가 11월 마지막 주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마마무가 '인기가요' 11월 마지막 주 1위에 올랐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 1위는 마마무의 차지였다.


이날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마마무 멤버 휘인은 "고생해준 소속사 식구분들과 저희 멤버들 너무 고생많았고, 사랑한다"며 "멤버의 부모님도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 무무들 역시 너무 사랑한다"며 팬에 대한 사랑을 아끼지 않았다.


마마무는 이날 방송에서 곡 'HIP'으로 시종일관 여유로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갓세븐은 'THURSDAY'로 멤버들간의 훈훈한 우정은 물론, '무대 장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컴백무대도 이어졌다. 남자 그룹 CIX는 '순수의 시대'로 강렬한 가졌고, 이진혁 역시 'I Like That'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걸 그룹 우주소녀 역시 화려하게 컴백했다.


빅톤도 몽환적인 목소리로 '그리운 밤'을 부르면서도, 완벽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설의 무대도 이어졌다. 가수 김연자는 연신 흥나는 춤으로 신곡 '블링블링'을 선보였다. 특히 그만의 무대 매너가 돋보였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GOT7, 골든차일드, 김연자, 네이처(NATURE), 루리, 마마무(MAMAMOO), 밴디트(BVNDIT), 빅톤, 사우스클럽, CIX,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이진혁, 인투잇, HYNN(박혜원)이 출연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