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키미키 '웁시'로 2년 4개월 만에 컴백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1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하이드 앤 식'(HIDE and SEEK)과 타이틀곡 '웁시'(OOPSY)를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한다. 위키미키가 미니앨범을 내놓는 것은 지난 2018년 2월 발매된 '러키'(Lucky) 이후 2년 4개월 만. '사이드 앤드 식'은 내면에 잠재해 있던 위키미키의 매력이 깨어나 새로운 위키미키를 찾는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타이틀곡 '웁시'(OOPSY)를 비롯해 '모야 모야'(Moya Moya), '유니버스'(Youniverse), '대즐 대즐'(DAZZLE DAZZLE) 등 다섯곡이 담겼다.
'웁시'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하지 못하는 마음을 '웁시'라는 감탄사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위키미키 8명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 위키미키는 카리스마와 우아함, 고혹미 등을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 탈퇴 우지윤, 솔로 앨범 'O:circle' 발표
볼빨간사춘기 출신 우지윤이 오늘 솔로로 컴백한다. 우지윤은 이날 오후 6시 솔로 앨범을 발표,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행보를 보여준다. 우지윤은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O:circle' 내가 사랑하는 여름으로 가는 중 2020.06.18 6PM Release"라는 글을 올리면서 컴백을 예고했다.
우지윤은 지난 4월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를 알려 대중을 놀라게 했다. 당시 전 소속사 쇼파르뮤직 측은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며 "멤버들은 오랜 기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쇼파르뮤직 또한 우지윤의 선택을 존중했다"라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김경민-이대원-황윤성, '미스터T'로 데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4인조 그룹 '미스터T'를 결성했다. 미스터T는 오늘 오후 12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 앨범에는 '딴놈 다 거기서 거기'와 수록곡 '찍어' 2곡이 수록돼 있으며, 조영수 프로듀서와 김이나 작사가가 이들을 위해 지원사격 했다.
앞서 공개된 미스터T의 '딴놈 다 거기서 거기' 뮤직비디오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복고풍 콘셉트로, 기성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대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국악인 출신 강태관, 예능캐 막내 김경민, 이종격투기 선수 이대원, 아이돌 그룹 로미오 황윤성의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