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기광 차트조작 의혹 고소건, 수사 진행中"[전문]

"이기광 차트조작 의혹 고소건, 수사 진행中"[전문]

발행 :

윤상근 기자
가수 이기광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이기광 /사진=홍봉진 기자


가수 이기광 소속사가 차트 조작 의혹과 관련, 허위사실 유포 고소 건이 진행 중임을 재차 밝혔다.


이기광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기광이 차트 조작을 했다는 허위사실 유포 관련 고소 건은 현재 수사 진행 중"이라며 "사건 종결까지 시간이 걸리지만 신뢰도를 지키기 위한 의지는 확고하다"라고 밝혔다.


앞서 어라운드어스는 지난 4월 음원차트 조작 의혹을 제기한 김근태 전 국민의당 비례대표 후보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하고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어라운드어스는 "근거 없는 허위 사실로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라고 설명했다.


어라운드어스는 이와 함께 하이라이트 멤버들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 법적 조치에 대해서는 "수집한 증거 자료를 갖고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라며 "따로 공지 없이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Ent. 입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및 하이라이트 멤버들에 대한 법적 조치 진행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당사는 팬분들의 제보와 모니터링을 통하여 수집한 증거자료를 가지고 전문 법무법인을 통하여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주요 대상은 그룹 하이라이트 및 하이라이트 멤버들에 대한 명예 훼손이나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등을 포함하는 게시물 등이며, 이는 각종 커뮤니티, 블로그, SNS 게시물, 포털 사이트 뉴스 댓글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 등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대해서 따로 공지없이 정기적인 법적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전에 이기광 군이 차트조작을 했다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고소건 역시 현재 사건 수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보통 사건이 종결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지만, 아티스트의 신뢰도를 지키기 위한 당사의 의지는 확고하니 결과가 나올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 주셨으면 합니다.


언제나 팬 분들의 따뜻한 애정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 역시 아티스트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라운드어스ent 올림.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