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팬텀싱어3' 서울 공연, 송파구 집합 금지 명령에 취소[전문]

'팬텀싱어3' 서울 공연, 송파구 집합 금지 명령에 취소[전문]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송파구가 공공시설 내 대규모 공연 집합 금지를 알린 가운데 '팬덤싱어3' 콘서트 서울 공연이 취소됐다.


21일 티켓 판매처 인터파크 티켓 측은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우려로 인한 '전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 해당 공연장 관할 구청으로부터 집합금지명령을 통보 받아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티켓은 수수료 없이 100% 환불이 진행될 예정이며, 추후 서울 공연 장소 및 일정이 확정되면 기존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팬텀싱어3' 갈라 콘서트 서울 공연은 당초 오는 31일과 8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콘서트에는 '팬텀싱어3'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 라비던스(고영열, 김바울, 존노, 황건하), 레떼아모르(길병민, 김민석, 김성식, 박현수)팀이 참석할 계획이었다.


다음은 '팬텀싱어3' 콘서트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팬텀싱어3 콘서트 – 서울 공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관객 분들의 성원에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고자 만전을 기해 준비 중에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우려로 인한 '전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 해당 공연장 관할 구청으로부터 집합금지명령을 통보 받아 불가피하게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수수료 없이 100% 환불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팬텀싱어3 콘서트를 기대하시고 예매한 관객 분들께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울러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서울 공연 장소 및 일정이 확정 되는대로, 본 예매처를 통해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존 예매자 분들께 조금이나 보답하고자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출연진 및 관객, 스태프 모두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