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 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이 1위를 차지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이 '덤디덤디'로 트레저를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네버랜드, 상 받았어요. 저희 멤버들 고생했습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앙코르 무대에서 트로피를 들고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1위의 영광을 나눴다.
'덤디덤디'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다. 멤버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ITZY는 신곡 'Not Shy'를 최초 공개했다. 'Not Shy'는 강렬한 색소폰 소리와 빠른 비트가 특징인 신나는 업템포 R&B 댄스곡이다. ITZY는 'Not Shy'에 솔직 당당하게 자기를 표현하는 매력을 가득 담았다.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 주제곡이다.
드림캐처의 'BOCA' 컴백 무대도 있었다. 'BOCA'는 스페인어로 '입'을 뜻하며 록 사운드에 뭄바톤 리듬을 새롭게 입혀낸 '뭄바톤 록' 장르의 곡이다.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 속 누군가는 상처를 받고, 그조차도 무뎌지는 세대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을 담았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DONGKIZ, 드림캐쳐, 로시, 로켓펀치, LUCY(루시), 박문치, 세러데이, (여자)아이들, MCND, 온앤오프(ONF), 원어스(ONEUS), 1TEAM, IDIOTAPE(이디오테잎), ENOi, ITZY, 체리블렛(Cherry Bullet), 한승우, 효린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