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원호가 '맨즈헬스 코리아' 3월호이자 창간 15주년 기념호를 장식했다.
'맨즈헬스 코리아' 측은 19일 평소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진 핫보디의 소유자 원호와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원호는 이번 '맨즈헬스 코리아' 창간 15주년 기념호에서 그동안 담금질해 만든 멋진 근육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상의를 탈의한 커버 화보는 '베이글남의 정석'이라는 표현에 걸맞은 근육을 자랑했다.
커버스토리 화보에서 원호는 포멀한 무드부터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비주얼과 다양한 포즈로 소화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원호는 촬영 시간 동안 에디터, 포토그래퍼 등 촬영 스텝들과 열정적으로 소통하고 모니터링하는 등 멋있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호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집에서도 운동을 빼먹지 않을 정도로 꾸준한 열정과 함께 운동 루틴, 식단 관리 노하우, 요즘의 일상, 취미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대면할 기회가 없어 매우 아쉽다는 말도 전했다.
한편 원호는 오는 26일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발매를 앞두고 있다. 원호의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맨즈헬스 코리아' 창간 15주년 기념호도 같은 날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