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온앤오프(ONF)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온앤오프는 25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 1집 'ONF: MY NAME'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뷰티풀 뷰티풀)과 수록곡 'The Realist'(더 리얼리스트) 두 곡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Beautiful Beautiful' 무대에서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The Realist' 무대에서는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온앤오프의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모노트리의 황현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노래다.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스팝 장르의 'The Realist'는 '우리의 현실이 마치 꿈처럼 잡히지 않고 캄캄한 길을 달리고 있지만,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은 가슴에 늘 불가능한 꿈을 가진 리얼리스트'라는 주제의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김우석, LUCY(루시), SHINee, 선미, CIX, (여자)아이들, 아이즈원(IZ*ONE), 위키미키(Weki Meki), 위아이(WEi), 이승협(J.DON), JO1, 청하, KINGDOM(킹덤), 트라이비(TRI.BE), T1419, PIXY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