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울림 측 "인피니트 김성규 계약만료..앞날 응원"[전문]

울림 측 "인피니트 김성규 계약만료..앞날 응원"[전문]

발행 :

인피니트 김성규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이 만료된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의 앞날을 응원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알렸다.


이어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했다"고 설명했다.


김성규와 팬들에게도 고마움과 응원을 보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그동안 김성규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김성규는 2010년 인피니트 리더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지난해 1월에는 군복무를 마치고 그해 12월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 '인사이트 미(INSIDE ME)'를 발표한 바 있다.


인피니트는 앞서 두 차례 재계약 과정에서 2017년 이호원, 2019년 김명수(엘)가 울림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룹 인피니트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년간 함께 해온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가 2021년 3월 6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아티스트 김성규와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김성규는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 리더로 다양한 분야에서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김성규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김성규의 음악과 활동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김성규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