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핫이슈, 멤버가 밝힌 7인 7색 매력[스타터뷰]

핫이슈, 멤버가 밝힌 7인 7색 매력[스타터뷰]

발행 :

공미나 기자

[편집자주] 스타뉴스가 가요계 발걸음을 시작한 차세대 K팝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걸그룹 핫이슈 인터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걸그룹 핫이슈 인터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HOT ISSUE,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가 지난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ISSUE MAKER'(이슈 메이커)로 정식 데뷔했다.


힛이슈는 'K팝 마이다스의 손'이라고 불리는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S2엔터테인먼트 1호 걸그룹. 앞으로 팬들에게 보여줄 매력이 무궁무진한 핫이슈는 최근 스타뉴스와 만나 멤버들의 매력을 직접 짚었다.


다나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다나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예원이 본 다나 "매력 그 자체"


"다나 언니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멋진 작곡·작사 실력과 콩알 같은 귀여운 외모를 가졌어요. 너무 예쁘고 매력 덩어리예요."(예원)


형신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형신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다나가 본 형신 "춤추기 위해 태어난 사람.. 미꾸라지 같아"


"형신 언니는 춤을 너무 잘 춰요. 마치 미꾸라지? 춤추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아요. 무대에서나 영상에서나 언니를 보면 '이 사람이 즐기고 있고, 이 사람은 이 일을 해야만 하겠다'라고 느끼게 돼요. 성격도 너무 긍정적이고 털털해요. 언니로서 갖출만한 건 다 갖췄어요. 배울 점이 정말 많아요."(다나)


예빈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예빈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형신이 본 예빈 "파워풀 댄서"


"예빈이는 힘이 천하무적이에요. 춤에서도 에너지가 느껴져요. 멤버들이 체력적으로 지쳐있을 때 혼자 끝까지 가는 친구예요. 그 에너지가 팀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천하무적!"(형신)


다인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다인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예빈이 본 다인 "예쁜 미소 가진 막내"


"다인이는 행복을 주는 예쁜 미소를 갖고 있어요. 그런데 랩 할 때는 또 눈빛이 달라져요. 반전 매력이 있는 친구예요."(예빈)


나현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나현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다인이 본 나현 "노력이 만든 완벽함"


"나현 언니는 영상에서 본 것처럼 완벽해요. 그 완벽 속에 언니의 많은 노력이 들어가 있는 걸 알아요. 다들 그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나현 언니는 정말 노력을 많이 한해요. 리더로서 도 많이 챙겨줘요. 아, 언니가 검은색을 좋아한다고 했는데 오늘 핑크색 옷을 입은 것처럼 핑크색도 잘 어울려요. 그리고 쿼카 중에 제일 예쁜 쿼카가 아닐까….(웃음)"(다인)


메이나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메이나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나현이 본 메이나 "숨겨진 예능캐"


"메이나 언니는 한국에 온 지 아직 3개월밖에 되지 않아서 의사소통 조금 어려워서 조용해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숨겨진 예능 캐릭터예요. 타지에서 연습하는 게 저희가 생각하는 거 이상으로 힘들 텐데 내색하지 않아요. 늘 동생들을 먼저 챙긴겨요. 메이나 언니에게 고맙고 한 편으론 미안함도 있어요. 또 메이나 언니가 눈물이 많은데, 멤버들 앞에서 보인 적이 없어요. 그만큼 저희 내에서 맏언니로서 역할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는 것 같아요. 언니는 충분히 맏언니 역할을 잘 해내고 있어요."(메이나)


예원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예원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 메이나 가 본 예원 "피지컬 최고"


"예원이는 무대에서 표정 너무 좋아요. 그리고, 다리 왜 이렇게 긴 거죠. 저도 긴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훨씬 긴 것 같아요."(메이나)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