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임영웅 찐팬의 감동스토리.."'바램' 듣는 순간, 눈물이 흘렀습니다"[★NEWSing]

임영웅 찐팬의 감동스토리.."'바램' 듣는 순간, 눈물이 흘렀습니다"[★NEWSing]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

"'바램'을 듣는 순간 눈물이 흘렀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이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 뜨거운 팬심과 감동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가슴 뭉클하게 했다.


송재환(60) 씨는 최근 방송된 '아침마당'에 임영웅의 열혈 팬으로 출연했다.


송 씨는 화면에서부터 임영웅의 '찐 팬'임을 엿보게 했다. '아침마당' 스튜디오 송 씨 앞 테이블 위에 임영웅 굿즈로 빼곡히 차있었던 것.


이런 송 씨는 '아침부터 밤까지 웅님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말문을 열었다.


송 씨는 "아침에 웅모닝으로 시작한다"라며 "음원사 별로 스밍(스트리밍)을 시작한다. 이어 공카(공식카페) 같은 데에 응원 글을 쭉 쓰기 시작한다. 그리고 응원 사이트에서 매일 같이 하트를 30분 간격으로 단다. 이 모든 게 11시 40분에 끝이 난다. 다 끝나면 팬들과 서로 소통하고 축하도 하고 한다"라고 말했다. 스밍이나 응원 등을 하면서 휴대전화 등 스마트 기기 작동법도 능숙해졌다고 했다. 송 씨는 "원래는 이런 걸 잘못 사용했는데 웅님 때문에 이렇게 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with Hero 대전·세종 회원인 송 씨는 앞서 6월 16일 임영웅 생일을 맞아 진행한 서포트도 공개했다.

사진

송 씨는 "6월 16일이 영웅님 생일이었다"라며 "작년에는 대전역 지하에 축하 영상을 내보내고 대전 동구청 한부모 가정에 616만 원을 기부했는데 올해는 대덕구청에 616만 원을 기부하고 대전 시내 버스에 생일 축하 광고를 했다. 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선풍기도 후원했다"라고 전했다.


송 씨가 생각하는 '영웅님', 임영웅의 매력은 무엇일까.


임영웅과 동갑인 아들이 있다는 송 씨는 "우리 영웅님은 장르 불문하고 노래를 잘한다"라며 "너무 잘 생겼고, 멋있고, 인성도 좋다 한 소절, 한 소절 노래를 부를 때마다 가슴을 울려 눈물이 안 나올 수 없다.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치유된다"라고 말했다.


송 씨가 임영웅에 처음 마음을 빼긴 것은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100인 예선 때였다고 한다.


송 씨는 "100인 예선에 영웅님이 '바램'이라는 노래를 들고 나왔다. 그전에도 '바램'은 아는 노래였고, 노사연 씨의 '바램'을 들어보기도 했었다. 그런데 영웅님의 '바램'을 듣는 순간 눈물이 났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송 씨에게는 말 못 할 아픔이 있었다. 큰 교통사고로 다리 절단의 아픔을 겪은 것.


사고 후 기능올림픽에 나가 금메달을 따고, 그 공로로 동탑산업훈장을 받기도 했던 송 씨는 "사고 후 많은 분이 위로를 해주셨지만 그래도 표현하지 못하는 남모를아픔이있었다. 그런데 '바램'을 듣는 순간, 마음의 상처가 치유됐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거렸다.


사진

송 씨는 임영웅으로 인해 남편에게 그동안 말 못 했던 고마움도 전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송 씨는 "사고로 인해 1년 이상 병원 생활을 하며 죽을 수밖에 없던 사람을 살린 게 남편이었다"라며 "그런데 남편에게 고마운 표현을 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이번에 나온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듣는 순간 이건 남편에게 해야 될 말을 담았다고 생각했다. 노래를 부르면서 당신이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깨닫게 됐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남편이 받아주지 않았다고. 송 씨는 "남편이 임영웅 노래 가사니까 그런다고 생각하고 진심을 알아주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송 씨는 "남편에게 늘 감사하지만 표현하지 못하는 아내였다"라며 "정말 고맙고,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표현하도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MC는 송 씨에게 "남편이 나야 임영웅이야 물어본다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짓궂게 물었다. 송 씨는 웃으며 답했다.


"남편이죠."


이날 송 씨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부르며 방송을 맺었다. 세상 모든 행복을 다 가진 모습이었다.


▶임영웅 열혈팬의 아침마당 감동스토리, 한명환TV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