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에이티즈 '제로:피버파트3' 컴백 스타트..트위터 월드와이드 '장악'

에이티즈 '제로:피버파트3' 컴백 스타트..트위터 월드와이드 '장악'

발행 :

윤상근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13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2021.09.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에이티즈(ATEEZ)가 13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이티즈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 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2021.09.1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아이돌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티즈는 지난 13일 오후 6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하고 유니버스를 통해 무료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피버'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던 지난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 수록곡 '피버'(FEVER) 무대로 등장한 에이티즈는 반년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에이티즈는 이어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3'(ZERO : FEVER Part.3} 더블 타이틀 곡 '데자뷰'(Deja Vu)와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무대를 모두 공개한 이들은 두 곡 중 활동곡을 정하는 투표에서 각자 무엇을 선택했는지 처음으로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어 멤버들은 팬들 앞에서 이번 '제로 : 피버 파트3' 앨범을 직접 언박싱하며 수록곡 여섯 트랙을 소개하는 동시에 앨범 작업과 녹음 비하인드를 털어놓아 그 준비 과정을 생생하게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보의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미래에 대한 고민과 불안 끝에 결국 빛을 만나게 될 거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가 하면 '이터널 선샤인' 무대까지 선사해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에이티니를 위한 특별한 NFT 포토카드 제작까지 마친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해서 나왔다. 에이티즈만의 에너지를 확실하게 보여드릴 수 있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라며 컴백 소회를 밝혔고, 대표적인 팬송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무대를 마지막으로 약 100분 동안 진행한 쇼케이스의 막을 내렸다.


정식 발매 이전부터 선주문 81만 장을 돌파하며 모두의 관심을 모았던 '제로 : 피버 파트 3'는 13일 오후 6시 발매 직후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부터 4위까지 모두 '#에이티즈_멈출수없는_데자뷰', '#Deja_Vu', 'ATEEZ IS HERE', '#Fever_Part_3'로 장악하며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입증해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