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갓세븐 영재, 오늘(5일) 'COLORS from Ars' 솔로 데뷔

갓세븐 영재, 오늘(5일) 'COLORS from Ars' 솔로 데뷔

발행 :

/사진제공=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갓세븐 영재가 솔로 데뷔 앨범 'COLORS from Ars'로 돌아온다.


갓세븐(GOT7)의 마지막 솔로 데뷔 주자로 기대를 모았던 영재는 5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의 첫 발을 내디딘다.


영재는 이번 앨범에서 'Ars'라는 또 하나의 이름으로 자신의 음악적 컬러를 다양하게 펼쳐 보일 예정이다.


영재는 타이틀 곡 'Vibin'을 포함해 총 7곡이 담긴 'COLORS from Ars' 전곡의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갓세븐의 메인보컬로 활약하며 입증했던 보컬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 거기에 첫 셀프 프로듀싱 앨범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전세계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 할 예정이다.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 곡. 시원하고 깔끔한 바이브와 영재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담았다.


영재는 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Beautiful', 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Tasty', 연인을 향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Roses',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Eternal',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이 빛을 발할 'Moonlight',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R&B 힙합 'Lonely'로 영재의 다채로운 음악 컬러를 만끽할 수 있다.


영재는 이날 오후 5시, 자신의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음원 발매 한 시간 전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 영재는 'Vibin'과 'Tasty', 'Eternal'까지 총 3곡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