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첫 TV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위 아 히어로 임영웅)'이 16%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전국 가구 기준 16.1%의 시청률을 보였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프로그램 중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주 방송에 비해 2.3%P 하락한 14.5%의 시청률을 기록했고 MBC '방과후 설렘'과 '구해줘 홈즈'는 각각 1.4%, 3.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가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임영웅과 손을 잡고 준비한 송년 특집 단독쇼다.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마련됐다. 임영웅은 공연의 의미를 더하고자 자진해서 '노 개런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단독쇼는 지난 1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녹화를 진행했다. 특히 방송 이후 재방송, VOD 서비스 등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본방송에 대한 관심은 어느때보다 뜨거웠다.
자신의 노래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인 임영웅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듯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