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앞서 예능과 연기를 통해 주목할 만한 활동을 보여준 최예나가 솔로 가수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최예나의 17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 (SMiLEY)'를 발매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 (SMiLEY)'는 최예나의 아티스트적인 성장을 담은 앨범으로, 최예나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선 콘셉트 포토를 통해 스마일 히어로로 변신한 최예나는 특유의 행복 에너지를 듬뿍 담이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발산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최예나는 타이틀곡 'SMILEY (feat.BIBI)'로 행복 에너지를 널리 전파하는 히어로로 변신할 계획이다. 최예나는 'SMILEY' 작사를 비롯해 'LxxK 2 U', 'PRETTY BOYS' 작사, 'Before Anyone Else'의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최예나는 아이즈원 해체 이후 예능과 연기에서 먼저 두각을 드러냈다.

최예나는 그룹 활동 당시에도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고정 출연하며 탁월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최예나는 이후 '불꽃미남' '여고추리반'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피의 게임'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예능감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또한 배우로서도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해 12월에는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시즌2'에서 오나리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도 준비된 인재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바쁜 활동 와중에도 최예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준비했고 드디어 데뷔를 눈앞에 두게 됐다. 예능과 연기에서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 최예나가 솔로 가수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줄까.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